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명미용학원]IBR 뷰티 아카데미 피부 정부자격증 허가 인터뷰 - 노주혜 수강생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7:26

    안녕하세요 광명미용학원 예 선생님입니다최근 우한 시에서 발생한 코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ᅲ지금 백신 치료제가 없다고 하는데 길거리 깨끗이 손을 씻고 손 소독제를 길거리에 바르는 게 최고의 비결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도 안전 확보하세요!!


    항상 그랬듯이, 제가 포스팅하는 주제는 정부의 자격증 허가 인터뷰 입니다!! 허가공지는 언제인지 감정의 좋은 소식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날의 주인공은 노주혜의 수강생입니다.피부정부 자격증 허락을 축하드립니다.그럼 바로 인터뷰를 보러 갈까요!


    >


    Q. 간단한 자기 소개를 부탁 드립니다~A. 저는 고등 학교 재학 중인 하나 9세 노쥬히에로!


    Q. 허락을 축하드립니다.소감 한 번 해주세요.A. 피부정부 자격증을 따는게 정말 간절했지만 허락받아서 너희들 느낌이 좋았어요!!


    Q. 이번에 국가자격증을 준비하면서 힘들었던 점과 보람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A. 피부국가자격증을 준비하면서 자주 크고 작은 실수를 해서 그 점이 조금 힘들고 버릇때와 과민한 실기시험을 봤을 때 시간에 맞춰서 시험을 봐서 보람을 느꼈어요!


    Q. 이번 합격에 있어서 학원에서 어떤 교육이 도움이 되었습니까?A. 학원에서 피부행정부 자격증 수업에 열심히 참여하면서 선생님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합격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Q. 수많은 미용학원 중 IBR 뷰티아카데미를 선택한 이유가 있나요?A. 집에서 가장 가깝고 미용학교를 찾다가 IBR 뷰티 아카데미가 가장 친절하고 커리큘럼도 탄탄하고 세심한 상담을 해줘서 IBR 뷰티 아카데미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이번 정부자격증을 허가받았는데 앞으로 계획은 어떻게 됩니까?A. 피부 쪽에서 더 다양한 것을 배우면서 네일아트 정부 자격증도 취득할 계획이다!


    Q. 앞으로 IBR 뷰티아카데미에서 배워보고 싶은 미용분야가 있나요?A. 헤어는 한번도 배워본적이 없어서 기회가 된다면 헤어행정부 자격증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Q. 마지막으로 원내 선생님과 수업을 들은 수강생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A. 소라 선생님! 저를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함께 수업 들으신 수강생들도 모두 수고하셨고, 허락하신 분들도 정말 축하드립니다.


    다시한번 정부자격증을 취득한거..그렇게 나쁘진않고 축하해요.앞으로 네일아트도 열심히 해서 원패스 하길 IBR뷰티아카데미에서도 응원할게요!!


    최근까지 '노주혜' 수강생의 피부에 대한 정부 자격증 허가 인터뷰였습니다.우리는 그 후 주에 다시 만나요.


    미용·뷰티에 관심 있으시다면 광명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로 문의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