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보다 못생긴 개그맨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7:01

    어떤 제목이 그러냐고요? 네네 개그맨 이정규 저랑 mbc 동기입니다하지만 공채 허가를 받을 때부터 늘 서로 못생겼다고 거의 매일 싸웠어요.솔직히 내가 살 쪘을 때도 내가 더 못생기지 않았지만 어디서 나온 자신감인지 지금은 다이어트를 해도 저랑은 게임이 안되는데 오항시 오랜만에 축구장에서 만났습니다.그래서 축구를 한판 하려고 합니다.잠시 쉬어요, 이때 가끔 둘이서 기념사진을 남깁니다.한 번 보세요. 누가 더 못생겼어요?


    >


    저 찻소리에 있는 사람이 개그맨 이종규입니다.저는 개그맨 이지성입니다.정말 못생기지 않았나요?그런걸 듣고 있는 제가 염려를 하네요.정규는 저와 사이가 좋습니다.요즘 이칭은 가수로도 활동 중 임대리버라는 그룹으로 음악가가 잔잔한 것을 좋아합니다. 비록 시인이지만 누가 좋은지 판단하기 어려울 것 같다.소견할 것 같으니 사진 한 장 더


    >


    사진도 제 승리를 이 이야기처럼 흔들어 줍니다.흔들려도 코미디언 이정규보다 제가 더 좋아요.축구를 하러 와서 왜 그렇게 사진을 많이 찍냐고 물어봐서 이유를 이야기했습니다.웃소음의 뜻이 뭔지ᄏᄏ예기할 가치도 없다는거지?? 모두 저에게 한표를 던져 주세요. ㅋ


    >


    >


    이강이는 미소 대결로 미소에는 뭐라 말할 수 없을 텐데 개그맨 이종규의 얼굴에는 뭐라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굉장히 못생기고 재미있지요!! 시각코미디언의 얼굴로는 부럽습니다.


    >


    그러면 지금 축구를 뛰러 가볼까요? 연예인 축구단입니다.다들 열심히 놀아요.이유는 상대 팀에 정말 축구 선수가 3명 자신이 있습니다 코미디언 이...종규와 오랜만에 달렸지만 하나의 동기는 동기인 것 같아요.호흡이 딱 맞네요.


    >


    매일 아침에도 축구를 한 일입니다.왔기 때문에 밤에도 달릴 수 있다니 큰일이네요 그래도 땀이 줄줄 나고 있기 때문에 감정은 좋습니다.지금도 날씬하잖아요~~


    >


    그러면 제일 최근에 둘이 근접샷 한 번 더 갈게요 정말 냉정한 평가 부탁드립니다.나는 개그맨 이종규와 매우 진지하다.얼굴은 당연히 제가 승리인 걸 알지만 쟤는 인정 안 했으니까 제대로 못을 박아줘야 돼요


    >


    >


    이렇게 사진을 찍고 있으니까 형이 보고 계시네요. 으악 하는 표정입니다.그 말을 들어도 개그맨 이정규와는 항상 똑같이 놀아요.서로 아내가 있어도 늘 그렇듯 얼굴싸움하죠.이렇게 열심히 달려 집으로 향합니다!! 그런데 이거 웬지 열~~ 세상에 아이 엄마가 배고프실까봐 밥 만들어 놨어요


    >


    월남쌈입니다!!! 닭가슴살에 사과를 오이에 싸서 먹으라고 해요.아이도 봐주지 않고, 혼자서 축구를 하고 왔는데, 이렇게 챙겨주신 어머니, 정말 감사합니다.


    >


    밖에서 사먹는 누구보다도 맛있어요.개그맨 이종규랑 못생긴 거 싸우고 집에 와서 힘들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거 먹으니까 더 힘도 좋고 느낌도 멋져요!! 이강주도 우리 파이팅이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