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카드 만들기 (KB 국민 노리 체크카드)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1:25

    펜스 인스타그램 뜬 거 다 못 봤다고? 다 들어가서 팔로우, 하트 눌러줘


    들어가기 귀찮다고? 내가 캡처해왔어.


    >


    나는 박재영 PD의 손에 들었다 카드가 보이는 과일입니다, 여러분


    나도 만들어 보자.펜스카드! 친절히 링크도 첨부합니다.


    카드 디자인은 두 가지가 있다


    >


    본인은 실물파여서 첫번째 디자인에서 KB국민/신한/농협의 3개의 계좌를 선택 가능


    >


    나쁘지 않은 국민뿐이니 국민으로서의 Npay도 가능할까? 저 초록색 버튼을 눌러서 네이버 페이 간단하게 입력 해봤어.


    >


    이러쿵저러쿵 내 개인정보들을 입력해서 내가 제일 귀찮아하는 자기인증까지


    >


    비자카드도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해외로 나갈지 모르기 때문에 신청하고 나쁘지는 않은 내 개인정보를 입력


    >


    나는 백수로 직장정보는 패스(TMI)


    >


    더 많은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드디어 펜스카드 신청 완료!


    >


    어서와, 펜스 카드야.


    펜스카드의 혜택은 노리카드와 같다고 할 수 있다.


    >


    ​ 자면 선착순 20만명에 스티커를 주다니 빨리 신청하세요


    >


    이벤트도 있구나~또 슈스펭귄 나쁘지 않은 욕심으로 스타벅스 녹차라떼 받고싶다~ 내가 녹차라떼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아?


    >


    근데 매일 88명이니까 과자도 받겠지? 펜스에게 디엠으로 보내줄까, 카드가 오면 실물 후기도 살쪄볼까 생각중.


    사실 요즘 매일 쓰고 쓰리지 않았지만 또 이런 따끈따끈 소식 올려야 조회 수가 오를 것 하는 자본주의이야 그럼 20000👋🏻'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