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민경X이해리 최고의 여성 듀오로 손꼽히는 다비치 [대학 축제 행사 섭외 가수 다비치]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2:37

     


    어느덧 5월이 마지막과 인고 6월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일이 모두 잘되기를 바라며 늘 그랬던 것처럼 우리의 과인라 최장수 여성 듀오 다비치를 소개하려고 한다.


    >


    다비치는 그룹 이름은 한글 스토리인 다빛이 또는 다+빛다에서 따온 이야기로 세상을 음악으로 비추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해리와 강민경으로 구성된 두 발라드 그룹으로 데뷔 한 0주년을 맞은 현존하는 여성 듀오 중 최장수 그룹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가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비치를 모르는 대한민국인이 없을 정도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다비치는 '사랑과 전쟁','8282','의문을 쳤습니다','안녕이라고 예상하지 않고','가끔 로어 금지야 ','행복하고 미안','두 사랑','거북'등 수많은 히트 곡을 낳고,'히트 곡 제조기'라는 수식어까지 있어 가요계에서 독보적 입지를 다지고 왔습니다. 다비치는 발표하는 곡마다 소음원과 소음반 전체의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며 큰 사랑을 받고 신뢰받고 듣는 가수라고 불립니다.


    >


    다비치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다비치의 애절한 발라드를 하나라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특히 안녕이라고 예기하지 말아요는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명곡으로 남는 곡이라고 생각해요. 오랜만에 한번 듣고 가세요.


    이 사랑 나쁘지 않은 사랑이다 너를 잊는다는 것은 너니까 등 다비치가 부르는 ost는 항상 큰 유행을 얻어 OST 퀸까지 등장했습니다. 괜히 ost 흥행 보증수표라고 불리는게 아닌 것 같아요. 다비치의 OST '이 사랑'을 감상해 봅시다.


    다비치가 가장 최근 발표한 곡 너 없는 때때로는 서정적인 멜로디의 어린 애절한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음악 비디오에 요즘 많은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 '다비치 발라드'는 언제나 들어도 최고인 것 같습니다.


    >


    대중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다비치는 각종 이벤트에서 많은 최신 유행을 얻고 있습니다. 데뷔 한 0년 자동차 그룹이니 만큼 어느 행사에서 베테랑 다운 무데메덱룰 보이며 행사를 완벽하게 장식하고 주는 것 같아요. 이 공연영상만 봐도 연륜이 느껴져요


    요즘 다비치는 여러가지 쇼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전했습니다. 언제 내 기대 이상의 음악으로 감동시킬 가수 다비치 뒤의 신곡이 기다려집니다.   그날 행사를 완벽하게 꾸미는 다비치 제안은 '공연기획사 YMENTER TAINMENT'로 문의해주세요. 빠른 피드백과 꼼꼼한 준비로 완벽하고 성공적인 이벤트를 선사합니다.  최선의 노력으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것입니다.태욱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