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데이트폭력 여배우 문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6:48

    안녕하세요, 호호앤임 -


    오늘은 '데이트 폭력 여배우 사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데이트 폭력...도대체 어떤 사건인지 알고 싶어졌습니다.


    >


    30대 여배우의 데이트 폭력 뭉지에웅 일체 무승쵸쯔쵸쯔카요?​ ​ 이별을 통보한 남자 친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첫 세는 30대 여배우 H씨가 첫 심에서 집행 유예를 선고 받았대요.​ 24첫(목요쵸쯔, 쿰쵸쯔)서울 중앙 지법 형사 8호로웅 특수 협박, 특수 폭행, 명예 훼손 등으로 기소된 방송인 겸 배우 H씨에게 징역 8월 2년을 선고 받었다고 합니다.​ ​ ​ ​ ​ H씨는 지난해 연인이었던 20대 남성 B씨가 이별하려 하자 여러 차례 폭행과 승용차로 남쟈봇룰 향하여 돌진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믿습니다.B 씨가 승용차 보닛 위에 올라가 있는 상황에서 승용차를 그대로 출발시켜 도로에 떨어뜨린 것이 연구됐다고 합니다.정말로 무엇이 처음입니까.....


    >


    H 씨는 B 씨가 경찰에 신고하자 이에 격분해 가슴을 조이고 목을 조르는 등 폭행했다고 합니다.또 작년 첫 0월 내용에는 B씨는 다른 여성들을 만과 인자 온라인 메신저 단체의 방에 남성의 지인 80명을 초청하고 사생활을 폭로하고 비방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었다고요 남자든 여자든, 성별을 불문하고 인사데이트 폭력은 절대 하면 안되는 하나니까요 울면서 언제나 그랬듯이 뭉지에뭉지에의 문이 정말 많이 1어과네요.좋은 1개도 1어과, 인기에 부족한 나날, 좋지 않는 1개가 없는 날까지 부탁합니다.언제나 그랬듯이 화제는 여기까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