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이저백내장 수술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7:09

    레이저 백내장 수술 효과와 노안 교정이 나쁘지 않고 이가 들어가면 눈 안쪽 근육에 탄력이 떨어져 시력이 나쁘지 않게 빠지고 수정체가 혼탁해져 시야가 흐리게 되는데 이를 각각 노안과 백내장이라고 한다.


    >


    #노안과 백내장의 백내장과 노안은 노화의 자연스러운 현상이어서 피할 수 없지만 안과에서 수술로 충분히 치료와 개선이 가능할 것이다.


    >


    #눈 노화 백내장 수술은 각막 주변을 절개한 뒤 소음으로 변한 수정체를 깨끗한 인공수정체로 교체하는 수술이다. #백내장 수술 시 인공수정체를 다초점 인공수정체로 교체하면 원증거리 사물을 선명하게 볼 수 있고 노안까지 교정이 가능합니다.


    >


    #노안교정수술 이전에는 백내장수술 시 절개와 수정체 분쇄를 의사가 손으로 했지만, 수작업이라 숙련된 의사라도 정확한 크기와 모양을 만드는데 한계가 있었습니다.


    >


    #백내장 레이저 수술이지만 지금은 레이저 시술로 정확도가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교정 시력이 높아지도록 합병증과 같은 부작용은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


    #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밝은 명일안과에서는 최근 레이저 백내장 기기를 도입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내장 수술과 노안 교정까지 시행하여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습니다.#백내장 노안수술


    >


    은평구에는 밝은 인테리어와 안과가 있습니다.진료내원 예약은 전화도 카카오톡으로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


    밝은내일안과찾아오시는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