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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리진 리바이벌 합주 1투입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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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디어 오리진 리바이벌 드라이브의 실전 하나 투입.오리진 리바이벌의 목적은 좋은 드라이버라기보다는 크랭크업 효과를 내는 용도(좋다는 드라이브는 많지만 거의 작은 공간에서 크랭크업된 듯한 톤이라는 개념으로 보면? 모두 부합되지 않는 소리), 내가 사용하는 목적은 작은 공간에서 스피커의 크랭크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어느 정도 나쁘지 않고 대충대충한 크랭크업 사운드를 페이크해 주는 것인가! 관점. 결과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일단 오버 파로 만든 부자연스러운 크랭크 오프톤~앰프 전돌톤 사이에 어느 정도로 청정하면서도 두터운 크랭크 업 사운드가 있다고 소견으로 오버로 이를 찾기가 너무 힘들었는데(현재까지 한 00%실패)​, 오리진으로 그 영역에 대한 완벽한 스펙트럼을 보이는군요. 센톤과 오버사이의 단계를 종래에는 일~~일 0에 바로 건너서 선택을 못 했습니다 면 오리진은 일, 2,3~일 0에서 단계의 조절이 가능한 새로 지평.외투보다는 작고 생톤보다는 통통한 입자를 원하시면 이겁니다!



    어제 설정도는 매뉴얼에 자신 온 Vox Ac30'we are champions'네. 브라이언 메이튼을 표방하는 스타 중 한 명입니다. 이번 여름, 집회콘테의 대부분이 힐송계곡이지만, 특징은 정이 예기치 못한 드라이브감, 그리고 땡땡이 치는 듯한 생톤으로 하면 대답이 없고, 어느 정도 드라이브의 질감이 있는 톤. 사실 히송이 본인의 모던 우오ー싯프은 "그"특징적인 톤만 만들면 연주는 나 같은 초심자도 있지만 엥프이 없어서 이 톤을 잡을 수 없는 것이 가장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 바로 박스 ac30에 대표되는 복잡한 톤.톤의 억제가 엄격하다고 하는 것은, 거의, 펜더·마셜의 한쪽에 편식한 장비, 그리고 그 흔한 박스조차 가져온 장소는 없다고 하면 좋은 한정적 합주실 공연장 귀추이.​ 힐 손은 거의 ac30이 보던 잉헤 대복 스톤을 표방하는 메틸 리스 잭슨 앰프 웍스 스카ー렛토를 씁니다.그런데 본인 이젤 핸드로프 요사이는 캠퍼로 바꿨어요. (멘붕 속에서) 묻지 마 박스를 골라봤는데 충분히 만족하네요.샘플의 톤은 박스에 러브 페달 카라마주를 얹는 타하나로 미드부스트까지 얹은 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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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이외의 2곡에서는 시리콤렉티화이아에서 펜더 크랭크 업 사운드를 만들어 봤지만 이것도 매우 뿌듯합니다.강하게 드라이브를 걸면 콤프감에 파묻히지만, 많지 않은 오버감에 강하게 덤핑이 걸리는 사운드가 보통 마음에 듭니다. 이전에 렛 2 9시 이하에서 느꼈던 그런 좋은 느낌도 드네요.​


    다만 능력의 주, 이번 곡은 홀 오브 페입니다 2를 뽑아 버리고 h9만으로 합주를 했지만 방에서 채취한 사운드와는 달리 한계가 있네요.초반에 점퍼 딜레이를 너무 많이 줘서 지저분한 느낌이라 믹스パ을 금방 줄였지만 또 점퍼브와 선만 치고 있는 느낌이 있어서 (디케이를 올리고 믹스를 줄여도 된다고 생각하지만 일단 탄력적인 정세라 불가능), 결과물은 어쩔 수 없는 정세 그대로 된 느낌이에요.빅스카이 사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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