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희옥 소속사대표 사실혼주장 소속후배가수父 총정리요약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2:42

    >


    가수 문희옥과 소속사 대표 A 씨를 사기 혐의와 성희롱으로 고소한 소속 가수 B 씨의 아버지가 문희옥과 소속사 대표는 사실혼 관계라며 억울함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


    >


    20하나의 낮 하나하나의 시 서울 영등포 경찰서에서 경찰의 연구를 받아 온 소속 가수의 후배의 아버지는 "내가 알기로는 소속사 대표와 뭉히옥이 사실혼 관계이다.둘 사이에 낳은 아들도 있다. 두 사람은 사실혼 관계이기 때문에 다 같이 사기와 협박을 할 수밖에 없는 다른 연구를 받고 있는 것이 글재라고 주장했습니다.


    >


    >


    그는 소속 가수 B의 전속 계약에 대해서도 문제가 많았다고 폭로했습니다.김연아는 "전속 계약도 없었다. 다른 가수들은 회사가 매니저를 지원해 수익도 나쁘지 않은데 우리는 모든 비용을 우리가 지불했고 매니저 월급도 우리가 줬다. 신인으로 잘 몰랐다","한 프로그램 출연 조건으로 첫회당 300만원, 총 5회에 첫 500만원을 입금, 빨간 색도 있다. 나쁘지 않고 안에 알고 보면 이 프로그램의 출연료는 20만원대였다. 뭉・히옥과 소속 사무소 대표가 함께 10배의 폭리를 취한 것"과 이야기했습니다.


    >


    >


    소속 후배 가수 B 씨의 아버지는 정말 억울하다. 소속사 대표가 우리 아이를 성추행한 부분에 돈까지 뺐다. 증거가 없으면 모르쇠로 초관하고 있는데 너무 속상해.계약 자체도 공정한 계약이 아니다"며 "사기죄가 성립한다고 믿고 모든 것은 재판 과정에서 밝혀질 것"이라고 덧붙였다는 것이다.이날 B씨는 경찰에 A와 뭉히옥이 대화를 나 눈의 녹취록을 입수하고 경찰에 증거로 제출하고 피해자의 보호자로서 약 2가끔 만큼 연구를 받았습니다


    >


    >


    이에 앞서6월 소속 후배 가수 B씨는 소속사 대표 A씨가 본인의 신체 부위를 만지는 등 성추행을 했고 홍보 활동비 명목으로 억 6천만원을 갈취하 스프니다묘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문희옥은 또 B씨의 소송을 묵인하고 오히려 협박을 해서 고소당했습니다.집 문희옥은 공식 입장을 통해 협박, 사기 같은 범죄 행위를 저지르지 않았다며 반박했습니다.


    >


    문희옥 씨와 소속사 대표 소속사 후배 가수가 또 화제죠.진짜 얘기 문희옥이랑 소속사 대표가 사실 결혼했어요?누구의 이야기가 사실입니까? 아직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 끝까지 지켜봅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