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인류의 건강을 위협하는 VDT 증후군! snpe운동과 함께 극복해 보아요~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9:26

    오랜만의 포스팅이죠. 🤗VDT 증후군이란 Visual Display Terminals Sindrom의 약자로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면서 생기는 질환을 모두 포함해서 부르는 내용이다."디지털 질병"이라 하여 업무에 있어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 되어 버린 스마트폰의 사용이나, PC등의 기기를 장시간 사용함으로써 생긴 증상들을 모두 포함한다.대표적인 증상으로 거북목, 목디스크가 있으며 손목터널증후군, 안구건조증 등이 있습니다.


    >


    VDT 증후군의 자가진단법을 말한다. 목과 어깨가 굳어져 걸리는 고민과 통증이 있다. 2. 눈이 충혈되어 평상시 눈물이 잘 나온다. 3. 눈에 이물감이 심각하게 느껴진다. 4. 등이 굽고 목이 앞으로 빠지는 고민이 있다. 5. 머리가 노상 무겁고 아프다. 6. 손과 송목의 통증 이쟈싱 손가락이 저린 고민이 든다.위의 증상 중 1개 이상이 나라면 VDT증후군의 가능성이 큽니다.VDT 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모니터 높이, 자신의 책상 위치 등 바람직한 업무 환경을 만들어 바른 자세를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첫째, 거북눈으로 인한 목뼈 변형은 척추동맥(추골동맥)과 뇌척수액의 흐름장애로 인해 눈의 피로, 두통, 만성 피로, 집중력 저하를 일으킵니다. 뇌로 가는 추골동맥과 뇌척수신경 등의 직접적인 압박 원인이 되는 후두하근군(Suboccipitals)의 이완을 위한 다양한 Snpe 도구의 사용은 스트레칭이 자신의 일반적인 운동 도구로 풀기 어려운 곳의 섬세하게 풀어 줍니다.


    >


    후두하근군(Suboccipitals)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으며 통증에 맞는 첫 번째 글자, 거북목 교정을 위한 셀프테라피인 SNPEC 무브체육으로 목 디스크, 목, 어깨 통증을 예방하고 정상적인 목 구조를 만들어 줍니다.


    >


    >


    인체의 역학원리에 맞게 만들어진 snpe교정도구는 척추뼈와 후두골을 연결하는 후두 밑줄 같은 심층근육 등을 섬세하게 풀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컴퓨터나 스마트 폰 사용자의 90%가 경험하고 있다는 VDT증후군 snpe운동으로 극복하고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